본문 바로가기

리뷰!!!

[Yuvid Look 구매보고서] 버버리 빈티지 체크 파이핑 셔츠(파마자셔츠) Burberry shirts

버버리 빈티지 체크 파이핑 셔츠(파마자셔츠)

 

레인보우 컬렉션을 끝으로 베일리는 떠나고  베일리가 보여줬던 통합된 라인의 버버리는

잠시나마 주춤했던 버버리의 인기를 다시 높게 끌어올리며 멋진 안녕을 전했죠.

 

오늘은 신혼여행중 구매한 버버리의 파이핑 셔츠 포스팅 입니다.

 

국내에서 부터 눈여겨 보았던 디자인이였지만 이미 결혼을 준비하며 많은 돈을 써서 살 생각도 못하고 있었는데

한번 둘러나 보자는 생각으로 들어간 알라모아나 버버리 매장에서 혹시나 있나 하고 물어 보았는데 재고가 없어서 홀드를 하면 3일 정도 기다리면 받을 수 있다는 대답을 들어서 우리는 2일 정도만 머무르고 떠나기 때문에 기다릴 수 없다고 하니 하와이에는 두개의 버버리 매장이 있는데 다른 매장에는 있으니 홀드를 해줄테니 가서 입어보고 사이즈도 보고 구매를 하라면서 손수 홀드를 해주는 친절함에 이끌려 다음날 저녁 와이키키 인터네셔널 마켓에 입점해 있는 버버리 매장으로 가서 구매를 할 수 있었습니다.

 

사연이 많은 나의 파이핑 셔츠의 모습입니다.

 

 

시작은 역시 버버리 쇼핑백으로

 

파이핑 처리가 되어 포인트가 확실한 셔츠

 

빈티지 체크의 부활과 거기에 포인트가 확실한 파이핑에 이끌려

구매가 하고 싶었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셔츠들 모두 예뻐서

고민이 많이 되었지만 이 셔츠를 만나기 위한 여정이 매우 허난 하였기 때문에

 

많은 고민을 하지 않고 구매를 하였습니다.

 

 

형광색 파이핑으로 포인트가 들어가 있는 셔츠

클래식하고 포멀한 느낌의 버버리 체크가 느낌이 형광색의 파이핑 디테일로 인하여 확 달라졌습니다.

 

 

 

슬림한 핏은 아닙니다. 정사이즈 또는 오버핏에 가까운 여유로운 피팅감을 가진 셔츠 입니다.

 

신혼여행중에 가지고 싶은 모든것을 아무런 말 없이 모두 사준 아내에게 감사함을 전합니다.

 

물론 아내는 가방을 두개를 샀기 떄문에 기분이 좋아서 그보다 부담 없는 구매를 하는 저를 나무라지 못했을지도 모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