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Yuvid Look 리뷰 ] 하와이 쇼핑 후기 타미힐피거 니트

[Yuvid Look 리뷰 ] 하와이 쇼핑 후기 타미힐피거 니트

 

 

하와이로 신혼여행을 가면 빼놓지 안고 한다는 타미힐피거 쇼핑을 저 역시도 하고 왔습니다.

택 가격에 40~60% 가격으로 할인을 해주고 이메일이나 쿠폰등을 이용하면 추가 10% 할인을 해주기 때문에

엄청나게 저렴한 느낌으로 구매를 할 수 있어서 그냥 지나칠 수 가 없었습니다.

 

폴로는 타미에 비하면 할인율이 크지 않고 가격도 아주 약간 더 비쌉니다.

 

 

 선물용으로 구매한 옷들은 제외하고 제 옷은 스타디움 점퍼 1개와 니트 2개 뿐 입니다.

 

 

국내에서 타미힐피거에 대한 이미지는 폴로나 헤지스 빈폴 등과 같은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이미지가 강했는데

뭐 최근의 폴러는 올드스쿨룩 레트로 풍의 의류들을 많이 출시하고 있는 듯 해 보입니다.

 

 

기존의 타미힐피거 의류들에서는 볼 수 없었던 젊고 엄청 캐주얼한 느낌이 있는 니트 입니다.

사이즈도 크게 나오지 않고 국내 의류브랜드 사이즈와 비슷하게 출시가 된 듯 합니다.

 

 

파란색과 빨간색이 있어 흡사 톰브라운이 잠깐 잠깐씩 떠오르기도 합니다.

 

 

소매 부분의 타미힐피거 로고

 

 

 

더 캐주얼 한 느낌의 H로고 니트 입니다.

아주 쩅한 파란색상이 마음에 들어서 구매를 하였습니다.

쫀쫀한 원단에 폴로에서 아울렛 전용으로 출시되는 니트들에 비해서

재질은 괜찮게 느껴 졌습니다.

 

 

 

정가는 64.99 였는데 할인을 하여서 절반 정도의 가격으로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가방이나 기타 사치품들을 사지 않았더라면 더 많은 쇼핑을 타미에서 할 수 있었을 텐데 하는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

 

다른 분들의 선물을 생각하며 쇼핑을 하니 결국 내것은 얼마 사지 못하는 그런 슬픈 상황이 발생하여 버렸습니다.

그래도 아내의 물건을 많이 구매를 한것으로.. 위안을 삼아 보아야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