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end and want (추천 아이템)/잡화, ACC

보테가베네타 남자지갑 라인업

보테가베네타 남자지갑 라인업





보테가베네타


구찌 루이비통 프라다의 인지도에 비해서 대중들에게 낮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것은 명백한 사실이지만


아는 사람은 알고 얘전보다 높아진 명성으로 비교적 주변사람들을 통해서 한번씩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보테가 베네타(Bottega Veneta)는 1966년 미켈레 타데이(Michele Taddei)와 렌초 첸자로(Renzo Zengiaro)가 이탈리아(Italy)의 비첸자(Vicenza. 이탈리아 베네토 주에 있는 도시) 지역에서 만든 패션 브랜드이다. 보테가 베네타라는 브랜드명은 이탈리아어로 ‘베네토(Veneto)의 아틀리에’를 뜻한다. 보테가 베네타는 장인이 수작업으로 만든 고품질의 가죽 제품을 통해 초기 인지도를 얻기 시작했으며 특히 가죽의 내구성을 높이기 위해 장인이 하나하나 손으로 엮어 만든 일명 ‘인트레치아토(Intrecciato)’ 기법은 훗날 보테가 베네타의 상징적인 요소가 되었다.

장인이 수작업으로 생산하는 특성상 규모를 키우지 못하고 경영난에 처하기도 했으나 2001년 구찌 그룹(Gucci Group, 현 케링 그룹)이 인수하고 새로운 수석 디자이너를 임명하는 등 브랜드를 재정비하여 세계적인 브랜드로 거듭나게 되었다. 보테가 베네타는 현재 남성 및 여성 기성복 · 가방 · 신발 · 가죽 소품 · 주얼리(Jewelry) · 아이웨어(Eyewear) · 실크(Silk) 제품 · 향수 등을 선보이고 있다.

[네이버 지식백과] 보테가 베네타 [Bottega Veneta] (세계 브랜드 백과, 인터브랜드)



보테가베네타의 지갑은 선물로도 많이 하는편이죠 대체로 본인이 샀다는 사람보다 선물로 받았다는 사람이


많습니다.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중 하나인 지갑 중 괜찮은 제품이라서 그런것 같습니다.



어쨋든


보테가 베네타의 다양한 지갑 라인업을 소개합니다.




단색이 아닌 배색이 들어가거나 가죽의 꼬임이 위치가 다른 지갑들.


가격대는 60만원 초반부터 조금씩 비싸집니다 가장 기본형이 61만원입니다. 같은디자인에 어떤 가죽을 사용했냐에 따라서 가격이 높아지기도 합니다.








다양한 색상과 다양한 포인트의 매력덩어리 보테가베네타의 지갑 포스팅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