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일 정보/하의

슬랙스에 포인트를 사이드라인 슬랙스 바지 추천

 

 슬랙스에 포인트를 사이드라인 슬랙스 바지 추천

 

깔끔함의 대명사 아이템 슬랙스

 

모든 사람들이 많이 시도하는 슬랙스와 셔츠 조합은 깔끔의 최고봉 깔끔의 정상 미니멀함의 극치를

보여주는 패션 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아이템은 그런 깔끔함의 끝을 보여주는 슬랙스에 포인트를 더해 점잖은 느낌에 활동적인 느낌 까지 더한 아이템 입니다.

 

 

 

 블랑드누아 사이드라인 팬츠

 

블랑드 누아에서 선보이는 사이드라인 슬랙스는 라인이 두껍지 않고 얇아서 스포티한 느낌이 적습니다.

 

그래서 좀 더 깔끔한 코디를 할때 입기 좋습니다. 셔츠처럼 단정한 느낌의 상의와 매치가 잘 됩니다.

물론 카라티나 아우터와도 기존의 슬랙스와는 다른 활동적인 느낌으로 활용하기도 좋은 바지 입니다.

 

원단은 울 혼용 소재이고 가격대는 10만원에 가까운 9만원대라는 점이 아쉽기는 합니다만

블랑드누아의 예쁜 포장과 옷의 퀄리티를 생각한다면 크게 나쁘지 않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듭니다.

 

 

 

 

블랑드누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현재 판매중이고 일부 사이즈는 벌써 품절이 된 상태 입니다.

하지만 금방 또 재생산을 해서 재고물량이 확보가 되겠죠

 

 

 

더니트컴퍼니

 

더니트컴퍼니에서 선보이는 사이드 라인 슬랙스는 합성소재로만 만들어져 있습니다.

현재 8월4일 시점으로  원래가격에서 30%인하된 가격으로 판매를 하는 중 입니다.

 

블랑드누아 보다 두꺼운 라인이 포인트인 더니트컴퍼니의 슬랙스

라인이 더 두꺼워져서 더욱 활동적인 느낌

 

오버핏 반팔 상의나 셔츠 등  다양한 상의에 다양한 느낌으로 조금 더 젊어진 어려진 느낌으로

코디를 할 수 있게 만들어 주는 사이드라인 팬츠

블랑드누아의 사이드라인 팬츠 보다 가격도 저렴한 편

 

라인의 색상은 3가지로 가장 눈에 잘보이는 흰색 부터 검정색 네이비 까지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단번에 부담스러운 도전이 싫다! 하면 검정색이나 네이비로!

난 더 어려보이고 젊어 보이고 활동적이게 코디 할거다!!! 라면 흰색으로 구매를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